jejuneulbo_building SPACE

OUTSIDE

jejuneulbo_outside

Entrance

나지막한 돌담을 지나 ‘제주늘모의오후’에 들어서게 됩니다. 넓게 펼쳐진 잔디 위에 입구로 향하는 판돌을 따라 시설을 향합니다. 주위를 둘러보면 탁 트인 시야로 시원스러운 마음이 절로 생겨날 것입니다.

Grass Garden

시설의 전면부는 대부분 넓은 잔디로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. 푸른 잔디와 파란 바다는 정말 잘 어울리는 한 쌍입니다. 언제나 정갈하게 정리된 잔디정원은 이곳을 더욱 편안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줍니다.

Outdoor Deck / Central Rest Area

이곳은 넓은 야외 데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. 제주의 강한 해풍으로 다양한 조형물을 놓을 수 없었지만, 이곳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휴식이 될 것입니다.

jejuneulbo_cafe

INSIDE

1F

jejuneulbo_1F

Cafe

카페 공간은 ‘제주늘보의오후’를 이용하는 모두를 위한 공간입니다. 한가롭게 경치를 즐기고, 조용히 독서를 하거나, 누군가와 함께 담소를 나누는 등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바다 전망은 그 시간을 행복한 추억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.

Domitory room

도미토리룸은 4인이 지낼 수 있는 공간으로 여러명이 간편한 여행을 즐길수 있는 공간입니다. 현재는 단체룸을 예약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중입니다.

Staff Office

‘제주늘보의오후’는 지속적으로 꾸준한 관리와 고객님들이 필요한 부분을 서비스하기 위해 언제나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이 공간에서 더 좋은 공간이 되기 위해 항시 이곳에서 모든 일들이 준비되고 있습니다.

2F

jejuneulbo_2F

Family room

패밀리룸은 4~6인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두 개의 룸과 한 개의 거실 겸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중앙 통로를 기준으로 시설의 절반 부분을 모두 사용하게 됩니다. 소규모 모임을 갖기에 가장 적절한 공간입니다.

Bunk room

벙커룸은 1인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작은 공간이지만, 혼자 가벼운 여행을 하시는 분에게는 적절한 객실입니다. 총 3개의 객실이 있지만 고객의 이용 쾌적함을 위해 하루에 항상 두 개의 객실만 운영됩니다.

Duplex room

듀플렉스룸은 2인이 묵을 수 있는 복층형 룸 입니다. 아래층은 생활 공간으로, 위층은 침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두 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어 넓은 느낌은 아니지만, 적절한 구성으로 만들어진 소박한 공간입니다.

3F

jejuneulbo_3F

Roof room

3층에 위치한 루프룸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시설에서 가장 위층에 있어 가장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는 독립적인 공간 형태입니다. 2~3인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객실이 넓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